바드 성능이랑 별개로 구조는 구린게 맞아서 개선 필요하긴 함
근데 서폿쪽은 홀나가 출시한 이후로 단 한번도 놓치지 않고 든든한 깔개 포지션 유지중이라
내가 전재학이어도 홀나 냅두고 바드 구조개선하면 욕을 얼마나 먹을지 감당 안될거같긴 해서 
이번에 바드는 구조개선 안해줄듯

바드들아 미안하다
근데 우리가 더 급해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