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 빨면 힐준다느니 뭐 하면 힐준다느니 듣지 마쇼 걍 숙제에서는 팀 전체적으로 피빠져 있으면 상황따라 쓰는거지 힐은 필수가아님 1명만 ㅈㄴ없으면 지가 포션쳐먹는게 맞음. 뭐 포션먹는게 보였는데 도트딜로 죽을거 같으면 예외적으로 줄순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