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그려서 냈으니까
어느정도 구현을 해내려나? 라는
기대감이 있어서 찍은거긴함

내심 찍으면서도
구현 해오겠지? + 볼다이크 통바지 엔딩이겠지?
반반이긴 했음

그래도 바스트모핑 깎아온거 보면
아직도 한구석으론 기대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