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아바타는 잘 어울리는 색깔 톤이 정해져있어서
염색이 존나 재미없고 맛없게 들어가는 아바타인게 문제임..
걍 순정으로 입는게 젤 이쁜 아바타 <-존나 맛없고 빨리 질림

바지는 거의 확정적으로 까만색만 잘어울릴거고
상의 색깔 정도나 좀 바뀔건데... 아아 벌써 재미없다 
이게 N주년 아바타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