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모시 2단계 1000점은 진짜 너무하잖아

딜세팅 하는거 단 1골드도 안드는데 그냥 6광휘 주는거 쓰면 ..

2천점후반만 돼도 금방 잡는데 왜 그냥 천점짜리 카던셋으로 들어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