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때 일러사기로 문제되니까 시트 도입하고, 출품 하시는 분들 색 파츠 나누기까지 하면서 노하우를 쌓아왔는 데, 왜 저런식으로 일러만 덜렁 내놨는지 이해가 안됨
왜 퇴화를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