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부터 시작이라 캄캄하네

부계로 하는사람들은 계정을 사서 하는건가?  지인계정이겠지?

로아를 제로부터 하려니까 갑갑하다


딴섭에 새로 해서 골드 벌어봐야 1캐릭 5만골되나?

1주에 5만 4주에 20만골    

팻효과 키면 뭐 손해는 아닌데 흠... 손이 잘 안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