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띠발년들아 니네가 힐 깔았는데 포션 바로먹는 딜러를 보는 그 기분을알아?
한명만 피 까여잇어서 줘야하나? 라는 기분을알아?

고민하지말고 힐좀  힐   힐주세여 등등 시팔 차라리 말을해
ㄹㅇ 고민없이 바로 줄수있다니깐?

ㅅㅂ 말을 쳐 하고 기싸움을 걸어 이 무친련들아
힐달라고안하면서 왜 안줌? ㅇㅈㄹ 하지말고 띠발
벙어리냐고 채팅시스템은 폼으로있냐고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