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투표할때 말 ㅈㄴ많았는데 구현절대안된다고
해도 나팔바지인데 딱딱한재질로 나올거다
핏도 저렇게 절대 안된다 특히 애니츠 핏 개망할거라고
실제로 글 댓글 ㅈㄴ많았고 다들 뜯어말렸는데

뽑힌거 보고 인게임에서 투표시켰다보니 공모전이나 아바타타 관심없는사람들이 뽑아서 저렇게 됐구나 했는데
아바타 좋아한다는 사람들이 진심으로 구현될줄 알았다는 사람이 많아서 개충격이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