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둠 하다 지쳐서 쉬다가 1년만에 복귀했고
본캐: 유산 1730 (앞으로도 쭉 본캐로 할 예정)
부캐: 바드, 수라, 갈증, 질풍 1710~1700
도화가 홀나 곰수사 데헌까지는 숙련도 있어요

요번에 복귀하면서 익스프레스로 한 자리 채워줄 생각중이라
곰수사, 도화가, 데헌, 발키리 중에서 고민인데

생긴거나, 컨셉이나, MVP창 기대되는 것도 전부 발키리긴 하거든요

딱히 딜 폿 선호도는 없지만
굳이 안 해야 할 이유 꼽자면 딜러 올유각이기도 하고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부캐나 배럭 서폿은 메리트 없어보여서
데헌이나 곰수사가 재밌다니까 그거 할까 싶기도하고 고민이네요

아니면 딜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