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49
조회: 135
추천: 0
복귀유저 남는 한 자리 뭐 키울까요모르둠 하다 지쳐서 쉬다가 1년만에 복귀했고
본캐: 유산 1730 (앞으로도 쭉 본캐로 할 예정) 부캐: 바드, 수라, 갈증, 질풍 1710~1700 도화가 홀나 곰수사 데헌까지는 숙련도 있어요 요번에 복귀하면서 익스프레스로 한 자리 채워줄 생각중이라 곰수사, 도화가, 데헌, 발키리 중에서 고민인데 생긴거나, 컨셉이나, MVP창 기대되는 것도 전부 발키리긴 하거든요 딱히 딜 폿 선호도는 없지만 굳이 안 해야 할 이유 꼽자면 딜러 올유각이기도 하고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부캐나 배럭 서폿은 메리트 없어보여서 데헌이나 곰수사가 재밌다니까 그거 할까 싶기도하고 고민이네요 아니면 딜키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