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우는 딜러들 절반은 진짜 "이딴 직업을 왜해요?" 취급받는 직업인데
밸패가 적당한 주기마다 진행되면 이번에 패싱당해도 엄청 화는안남.
빡치기야 하는데 기회가 종종 오는걸 아니까 참을 수 있음

근데 밸패 자주하겠다는 개뿔 밸런스가 곱창나있어서 하위권 쓰레기직업들 쳐죽어가는데
이번에 구조개선이나 밸패 못받으면 다음 밸패는 언제인지 기약도 없으니
아 8월 9월 레이드 취업은 조졌구나 또 깔개로 살면서 불쾌함 가득한 상태로 손가락이나 쪽쪽 빨아야한다 생각하면 개빡친다니까?

진짜 쓰레기같은 스마게 밸패도 개같이 못하면
적어도 밸패주기라도 훨씬 단축시켜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