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지도 않은 앰비션 소리 들려오길래 다른창 다 껏는데도 뭐지 하고 보니까
로마러 목소리가 앰비션이랑 엄청비슷하네



https://www.youtube.com/watch?v=1Qyz8BuQVo0
로마러

https://www.youtube.com/watch?v=cDqKydZN7eg
앰비션

살집때문에 로마러가 좀 더 저음이긴한데 뭔가 되게 억양이 비슷함 
내 귀가 이상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