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년간 패싱 및 수치조정 당한걸 잊은거냐

별등섬에서 뛰어내린 수많은 호크들의 선례를 잊은거냐

어차피 각종 스머 및 인벤 여론으로

‘딜은 준수함‘ <- 이 프레임 씌워졌으면 포기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