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재 지표가 저렇다고??

어?? 뭐지????

요새 약하다곤 생각했는데 진짜 저정도로 쳐박았다고?

어… 그럼 여태 종막 나르카 성당에서 동스펙으로 거의 진적이업ㄱ는데…?? 얘들이 힘을 아낀거란거임??

낼 진짜 구조개선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