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22
조회: 197
추천: 0
직장내 괴롭힘 고용노동부 진정/고소 대기 중이전 글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638804 세 줄 요약 1. 파트장 새끼가 반년을 괴롭혀서 증거따서 사내 신고, 징계 받았다고함(진짜 받았는지 여부는 모름) 2. 근데 계속 지랄함 3. 부당 인사조치 진행하려해서 고용노동부에 신고하고 고소하려고 대기 중 지랄을 넘어서서 업무를 지맘대로 바꿔버림 그냥 바꾸는 수준이 아니라, 지 파트에서 쫓아내서 다른 파트 가게 만듬ㅋㅋ 아예 직군을 바꾸는건 아닌데 A 직군 내에서 a, b, c업무가 나뉘어져 있는데 내가 a 담당자로 입사했는데 b업무하라고 보냄 팀장님한테 있지도 않은 일 거짓말로 보고해서 내가 시킨 일을 안한다, 소통을 안해서 업무 파악도 안된다 이딴 거짓말해서 바꿈 내가 팀장님한테 부당한 인사조치고, 직장내 괴롭힘 신고에 대한 보복행위라고 하니까 a담당으로 입사하신 것도 아니고, 확정도 아니고 지금 oo님이랑 면담하면서 의사도 물어보는거니까...이러고 있음 근데 a담당으로 입사한거 맞음 합격 당시 인사팀 메일도 있음 그리고 내가 거기서 분명 파트를 이동할 이유가 없다고 단호히 말했는데도 강행함 그래서 변호사 상담했더니 직장내 괴롭힘 자체가 형사 고소 할 수 있는 사항은 아닌데, 그 중에 거의 유일하게 형사 고소 가능한게 직장내 괴롭힘 신고 이후에 부당하게 인사조치 당하는거라고 함 실제 징역 나온 판례까지 최근에 있다네 그래서 이번 주나 다음 주에 업무 변경 관련 인사팀 공지 올라온다고 해서 오피셜 공지 박히길 기다리는 중 박히면 바로 그것까지 증거로 따서 고용노동부 진정/형사 고소 같이 드가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던지든지] 글하고 조회수 정전 난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