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이 빠듯해..

몬헌 와일즈하고싶은데

로아 씹돼지련이 차고있으니까

개씹돼지 와일즈118기가를 깔면 진짜 50기가정도 남는거같아..

50기가 남아도 ㄱㅊ?.. 막 용량 50기가남는다고 렉 개걸리고 그러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