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말하는 딜몰이 캐릭은  시간별  딜그래프 경사가  가파르겠지?
지딜캐들은  딜그래프 경사가 완만하고
만약 이둘의 허수배율이 같다고 고점이 같을까?
아님.

실제레이드에서는  버프가 상시 공낙외에도  일정구간  초각스 + 아덴으로 뻠핑이됨
그때 가파른구간쪽에 딜을턴  딜러는 곱으로 딜량이 늘어남
당연히 이거뿐만아니라  나성을 돈다고 하더라도  레이드 구조나 패턴에따라 딜을 할수없는 구간이 있음
그럼  그래프가  어떤구간에서  그 공백구간이 들어오냐에따라 또 거기서  갈리는거임

그렇기에 걍 북미유저가 개똥손밖에없다,
이건 너무 선민의식같고 우리섭도 별반 다르지 않을 수도 있음

허수배율이랑 체급이 상관없다는 얘기가 아니라
캐릭터 구조랑 배율을 엮어야하는데
무지성 실력 내려치기를 하니까 하는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