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 지나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안괜찮네..
전에는 매일이라도 접속해서 카게필보는 갔다오고 껐는데
요새는 들어가지도 않는중ㅜ 본캐 레이드 3개만 빼고 다 유기중인데
마음이 꺾이네.. 계정을 팔아야할까..
아니면 그냥 내가 나이스라 게임이 재미없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