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29
조회: 156
추천: 0
내가 만나봤던 최악의 직장 상사나는 기술 사원으로 들어감 그런데 시발 과장이라느 새끼가 SMTP 서버 만들줄도 모르고 공유폴더 도 모르고 뭐암튼 잡일은 내가 거의다함 난 어차피 여기서 1년만 있다가 나갈 생각이었음 그런데 여차저차 해서 3년 일하게 됨 나는 개인사업 하게되서 관두고 3년 내내 그 과장이랑 사이가 좋진 못했음 연차 쓰는 것 도 존나 지랄 지랄 하고 전형적인 실력 없는 개 꼰대였음 나:대표님 저 퇴사욤 대표: 오 송별회 해야지 법카줄게 기다려 나:아유 뭐 송별횝니까(대표랑 사이는 안나빳음) 오다 가다 볼텐데 담에 밥이나 사주세유 대표: ㅇㅇ 알겠어 아씨 더좋은데 간다니까 잡진 못하것네 나:ㅋㅋㅋㅋ가서 잘 안풀리면 다시 올게요 과장->대표한테 나 송별회 다시 한다고 하면서 법카 받아옴 그런데 과장은 대표랑 나랑 친분 있는거 모름 ㅋㅋㅋㅋㅋㅋ 회사 내에서 알려져 좋을 것 도 없고 그래서 당시 만나던 다른부서 에있던 여친만 알고 있었음 ->대표:아그래? (카드 과장한테 건내줌) 대표는 송별회 못 온다고 했었다고함 그런데 대표 일정이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별회 왔는데 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야 너 어디야 송별회 안와? 나:?엥?대표님 송별회 안한다고 말씀 드렸잖아요 대표:너네 과장이 송별회 한다고 법카 받아가서 왔는데 너가 없네? 나: 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살다 살다 송별회 뻥카쳐서 법카 받은 새끼는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과장이랑 같은동네 살아서 가끔 호프집이나 고깃집에서 마주치는뎈ㅋㅋㅋㅋ 나 마주치면 들어오다 다른데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43,958
(65%)
/ 45,001
인벤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인생막장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