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길드가입해서 활동하구
부캐들 그냥 쩌리혈석길드에넣어놓는거..
요즘심심해서 길드가입하고싶은데
혈석길드 내가키운게 너무아까워서 옛날부터가지고있던건데..
6맨은 넣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