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수치상향은 있을지언정
리워크대상은 아님


신규스킬 나오고 트포바뀌면서 전체적인 운영 메커니즘 바뀌는걸 구조개편이라고 한다면
이미 호크는 그걸 받은 이력이 있는데
마땅히 아직 한번도 안받은 직업들은 우선시 하는게 맞다고 본다


호크는 그냥 상향받아야 마땅하지 리워크대상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