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하고 벨가르딘 나올때 밸패가 있을지없을지도 모름
내일 개조지면 칭호런 하기도 존나 힘들어지고 꿀직업에 비해 난이도가 존나 올라감ㅋㅋ 치적 시너지면 더 힘들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