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 배율이 창술 이슬비보다 좋은데
지표가 구린건
다 같이 못했을때 점화가 구려서 그런거임
서폿 버프 안보고 생각 없이 게임 처하니깐
밑에서 이슬비랑 손잡는거지
한섭은 다름
기상도 칼스트 병신 같은걸 왜 쓰는지 이해불가임

그리고 황후 고점 뜨면 눈가루 권왕도 이기는데
저점떠도 그렇게 차이 나지도 않음
걍 북미 애들이 게임 처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