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유저 평균이고 그나마 우리가 알수있는 가장 정확한 지표임

롤로 치면 흠 아지르 우리팀이 잡으면 개 쓰레기 이쑤시개인데 대회에서는 1티어 픽이고 맨날 너프당하는거

북미유저는 수준이 떨어진다 ㅈㄹ좀 하지말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