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공백기도 아니고 로아온 직후 신캐팔이로 매출 올려야되는 시점에 기존캐들이 너무 강해지는걸 원하지 않을거라 일부 전투경험 구린 족쇄들 몇개만 풀어주고 딜적인 측면에서 다이나믹하게 떡상은 안시켜줄듯
(오히려 기존에 너무 강하다 평가 받는 직업들 너프가 더 클지도 모름)
또 당장에 수직쪽 위주로 신경쓴다고 수평도 미뤄진 마당에 밸패에 얼마나 신경 썼을까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