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각물+암수3개(입장/프리딜때)+빛성부 따박따박 씀

아드 먹고 적당히 피 빠지면 물약 먹으면 안되는 건가?
딜러들 딜도 즐겁고 서포터 피증도 즐거운데
드라마틱하게 피가 빠질 구간은

- 4막 하드 병신 같이 출혈 쌓임
- 세르카 주차 좆같이함(폭탄이나 어그로)
- 성당 회전 회오리

정도라고 생각하는데
도화가나 바드 만나면 물약좀 먹어봐 너네 정가 7개 다 쓸일 없잖아
물약 쌀먹 마려우면 발키리 홀나팟 들어가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