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빠쁨 -> 존나바쁨 일보직전이라 이번주에 주루룩 연차쓰는 느낌인거가타서 낼 반차비벼보러감수구바위..

토요일 쉴수있으면 좋겠지만 짬찌가 금반차에 바쁜데 토욜출근안하면 ㅗㅜㅑ..

근데 대형패치첫주라 철판깔고 쉬고싶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