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712 기상술사 있는데 얘한테 슈모익줘서 1730찍고 2달간 이벤트+ 지옥 배급받아서 8월까지 1750찍고 벨가르딘을 갈까요

1710캐릭터 하나 더늘려서 원정대 체급을 늘리는게 좋을까요?? 지금 1712 딱 1캐릭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