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닉 얘는 억제든 충동이든 고점을볼수있는 코어가 단하나도없다...
모든코어가 다 저점만높은코어인데... 제발 내일 저점파멸적이고 고점높은코어 하나라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