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드라이브 파워브레이크 퓨메...

매번 반복하는 싸이클인데 죄다 동그랗게 휘두르는거 밖에 없어

중간에 뭐 파브 대신 엑스자로 긋든 뭐든 좀 모션 좀 다양해졌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