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너무 길어서 자르고 순위만가져왔음

혼자 낄낄거리면서 그냥 웃고있었는데 직업 물어봐서 대답해줬더니











맞는말만 뱉어내서 웃음끼 싹 사라지고 ㅈ같아서 껏음

ai 무섭네 미래를 본거같아


그리고 고스펙 아님 쟤가 맘대로 나 고스펙으로 취급했어 구라안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