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똥캐들이나 인식 안좋은 직게들 가보면 밸패보고 접는다는 글들 엄청 많음 ㅇㅅㅇ...

이거면 무너진 밸런스가 수요를 창출하는게 아니라 증오를 남기는게 아니냐?

떠난 사람은 증오만 남기는 스마게식 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