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12
조회: 5,022
추천: 18
전태가 기상보다 쌤 일부 레이드![]() ![]() 2월 달 기준 기상 패치 후 전분임. 투력은 전태가 아주 조금 로펙으로 높음. 100미만. 전태 금손 기준으로 일반적인 기상 압살함. 이유는 대난 3단계 또는 2대난 문제로 이슈는 있음. 물론 저 시절에도 미친 말도 안되는 일부는 34천대로 클했는데, 예외로 침 내가 그렇게 못함. ![]() 위 기상이 못친거 아닌가 싶어서 다른 전분도 하나 가져와봄 난 약코를 하는게 아니라 약한데 강코하는 ㅅㄲ가 그냥 싫은거임. 금손이 잘치는건 나랑 관계없음. 위아래로 잘하고 못하는건 번외라 생각함. 억지로 내 4200 기상도 나메 몇번 깨긴 했는데, 서폿이나 파티원이 1인분 가능하게 해주는 조합이 별로 없음. 물론 5400 기상으로도 겨우 1인분하거나 쬐곰 더 치는 정도임. 동스펙으로 갔을 당시 기준으로. 물론 나보다 더 못치는 애도 있고, 그냥 금손이라 잘치는애도 있는데.. 캐릭터 위치가 그냥 후짐. 오해하지 마세요? 제 전분아니고 전 저거보다 더 못합니다. 저건 나름 자기가 잘친 전분 까서 게시판에 올라 온 전분이고, 금손은 아니지만 최소 평균 이상하는분 전분입니다. 워로드 역시 저 전분 제외하곤 나름 딜 다 적습니다. 그래서 난 금손? 또는 딜 위주 전태꺼라 보고 비교를 한거임 그리고 비교한 이유는 그놈의 조건 조건 하는데, 세르카 나메 기준 전태가 기상보다 조건이 좋기 때문에 비교한거고, 무력 기믹 제외하고도 딜 조차 비벼진다는 의미로 적은거지. 순수하게 기상이 개10쓰래기라 딜이 안나온다는 아님. 다만, 깊게 드러가면 금손 기상이가 이정도는 아니다 할만하다는 예전에 논파 됐으니 재미로 처 보라고. 그럼 금손비교로 하나 주께. 최근 4인클한 2명이 있네. 거의 비슷하겠네 결과 값은. ![]() ![]() 기상 8100점 워로드 7600점 금손으로 처도 거의 엄대엄 아닌가 저정도면? 500점차가 얼마인지 계산을 못하지만 내가..(무기도 기상은 에스더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