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처럼 에욱! 비상!! 왜 하늘은 젠지를 낳고 어쩌고

이런거 하하호호하면서 재밌게 했으면 좋겠는데

맨날 보면

ㄱ- 이 표정으로 개씹진지 해설하던데

졸라 재미없음

도파민충이라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