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점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콜라맛이 그냥 시발 얼음넣은 설탕물 마시는거같다
니맛도 내맛도 안남
늘 먹던 그맛이 아니야

세트로 먹다가 콜라는 반도 못먹고 버림
집에있는 갈배사이다로 정화하고왔다

와 이렇게 맛대가리없는 콜라는 25년 살면서 처음이네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