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생각난김이
잠깐 견적보는데

딴건 그렇다치는데
젬이 말도 안되네

딜러로 제대로 굴리려면 젬으로 8프로는 깎아야되는데
ㅋㅋㅋ

뭐?  셋팅이 다양화?
그게 무슨소리니......

옛날에 갈망이랑 매혹이랑 실링으로 계속 바꾸던거보다
더 고착화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