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일 밸패인데 지금 약코한다고 밸패받지도않고
추가 AS는 리워크대상캐릭한테만 해주는거고
당연히 벨가전에 밸패 또하지도 않고
그냥 우리 걸러주세요 밖에 안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