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 2단도 안가보고 3단 쌩트함.
딜러중 12단은 해본사람 있는거 같은데, 확실하진 않음.
난 나름 최선을 다했음(폭전 들고 암수 혼자 던짐)
평투력 거의 5천?(내가 젤 높음)
일단 깼음.
난 공증 거의 다줬다 생각함.
84뜸. 내탓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