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둠 딜버스 하면서 1관 끝나고 공낙만 알려달라했음

우리파티 공증이 진짜 너무 안들어왔거든

낮아도 되니까 두분 공낙만 알려달라, 조금이라도 높은분이랑 가서 빨리 깨려고한다 말했더니

갑자기 우리팟 바드님이 정비소에서 천상 음진 쓰면서 공증은 이거고요

낙인스킬 쓰고는 낙인기는 이거에요 라는 채팅을 치신다..

채팅 보고 정신이 아찔해져서 옆파티 바드님 공낙은 대답 듣지도 않고 그냥 바꿔서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