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 ㅈㄴ 잘친 전분 가져오고

나머진 그냥 대충친 전분 가져오고 비교하니깐 

서로 말이 다른거 같음.

예를 들어 알카가 ㅈㄴ 못친 전분 가져오고(금손기준)

기상이가 ㅈㄴ 잘친 전분 가져왔는데..(똥손 or 평범)

기상이가 짐.

어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