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1780, 나머지 1710
5캐릭이고 그중에 4캐릭 나이스단, 한캐릭 워로드임
이러면 점핑권 어떻게 활용하는게 나을까요?

기존 캐릭에 줘야하나 아니면 식스맨 한개 만들까?
점핑권 두개에 한개만 1700까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