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쾌적하긴 진짜 쾌적한데 너무 밋밋하다해야대나

그냥 내 퍼스널컬러가 교감이라 그런건지


암튼 낼 밸패에 마질 경면만 들어와도 대가리 깨져서 다시 교감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