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겠지?

*밑밥)물론 난 유물칭호런 ㅈㄴ 해볼거읨*

돌로처럼 아이콘 없더라도

무공+클횟수 등 다양한 업적 올클 = 유물 칭호

6주 기간 내 나메 클리어 +@ 등 적당히 준 선발대급(혹군~돌로 사이 난이도) = 전설 칭호

하나 줬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생각함

이게 이벤트가 너무 극상위권 저격으로 그들만의 축제 되면

선발대 이하 라인에서는 살짝 아쉬울테니

카제로스가 TOP10 칭호랑 심연의군주 칭호로 나뉘어서 했던것처럼

벨가르딘도 비슷하게 가지 않을까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