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단을 커버치려는게 아니라는걸 일단 알림.
결국엔 나이스단이 문제가 아니라 
게임사의 부정확한 전투력 산정방식, 이걸 악용하는 일부 유져들이 문제인거 아님?
모두가 비나이스라면 
6캐릭 다 다른 유각, 보석을 소비해야 해서
시장에 나오는 보석, 유각량이 현저하게 줄어들텐데 
그럼 오히려 지금 세팅값들의 가격이 더 오를거고
이 말은 곧 유입이 더 힘들어진다는건데 
'나이스단을 죽여야 유입하는 유져가 늘어난다'
이 논리가 맞음? 
보석 뻥투력을 이용하는게 아닌 그외 다른 부분도 정상적으로 스펙업을 한 나이스단은
그냥 소과금으로 재미를 일부분 포기하고 게임하는 유져 아닌가?
같은 캐릭 6개를 키워 스펙업을 노린건데
이게 욕먹을 이유가 있는거임?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만한거고?
아무리 생각해봐도 정상적인 나이스단은 게임과 유져에게 해를 끼치는 존재라고 보긴 힘들거같은데
왜 나이스단이 통틀어서 욕먹고 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