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 << 1타 아덴 차고 안차고 억지 실링 소모 / 플탐 늘리기 좀 없애셈

실링 소모 때문이면 입장 티켓을 더 비싸게 하던지
플탐 문제면 씨발 너네가 겜을 더 재밌게 쳐만들어야지 
하루죙일 패턴 뽑았나? 아니네
오 패턴뽑았네? 아덴 찼나? 아니네

언제까지 냅둘거임?
컨텐츠가 아니라 내가 해본 게임 중 제일 불쾌하고 재미없는 컨텐츠가 증명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