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에 8인 4인 유격 너무 힘들었는데 솔로잉 콘텐츠 덕에 진짜 할만해진 것 같아 좋네요!

맥이라 지포스나우 써야해서 비싼 것 빼곤 다 좋아요 ㅎㅎ...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