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은 둘째치고 
집 계단에서 러브버그 개많이 봄;; 
퇴근하고 집 올 때마다 깜짝깜짝 놀란다 진짜....ㅅㅂ...ㅠ
당분간 옥상에 빨래너는 거 자제해야 할 듯,,,, 건조기 없는데 조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