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어르신이 누가 버리고 간 고양이 키웠는데 
화장실 두개놔줘도 주마다 침대위에 오줌싸고 
참치달라할때나 새벽에 너무 운다고 파양한다캄 
내가 한 한달 데리고 있으면서 훈련시켜보려하는데 
안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