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때 잠깐 하다가 소서 나올때 복귀해서 쭉 하다가

현생 바빠서 잠깐잠깐 복귀해서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인데

본캐를 뭘 해야될지 하나도 모르겠음 ㅅㅂ

요즘 소서는 망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