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21
조회: 257
추천: 2
캐나다 몬트리올 총격사건 (영상)https://packaged-media.redd.it/ggnbeo6p6w8h1/pb/m2-res_640p.mp4?m=DASHPlaylist.mpd&v=1&e=1782212400&s=5645b9f8e2b0df03791d233270471d1b8a79bf37
▲영상링크 우선 말하기에앞서 정치적으로 이용되지 않기를 바라기에 밑밥부터 깔고 1. 시진핑핑씹돼지새끼 2. 박근혜 씨발련 3.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4. 페미든 일베든 그냥 뒤졌으면 좋겠음 정치적으로 바라보지않고 내가 경찰인데 동료는 이미 총격으로 사망 근데 시민이 튀어나왔다? 일단 공범이든 시민이든 갑자기 튀어나오면 놀라서 쏠수도 있을거라 생각함. 경찰은 놀라면 안된다 어쩐다 다 집어치우고 저경우 1초도 안되는 상황인거 같은데 순간적 판단이 저럴수는 있다고 생각함 물론 시민 가족 혹은 당사자의 입장에서 보면 개 억울할것같긴함 시민의 입장에서도 저렇게밖에 튈수없었을거라 생각됨 좀더 생각해서 튀려했다면 엉금엉금 기어서 오해를 없애고자 양손다벌리고 기어갔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들긴하지만 내일 밸패는 어케될까 궁금하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